주메뉴

홈아이콘  >  이슈  >  의료기기

첫 美 제조 FDA 승인 ‘루트로닉 지니어스’ 출시

정연주 기자jyj@healthi.kr 입력 : 2019-01-10 12:02  | 수정 : 2019-01-10 12:02

네이버 페이스북 밴드 구글 트위터 핀터레스트 카카오스토리 카카오링크 인쇄 다운로드 확대 축소

 

루트로닉 지니어스
사진=루트로닉

 

[헬스앤라이프 정연주 기자]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신제품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가 미국 FDA 승인 취득과 동시에 미국 현지에서 첫 출시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미국 제조 최초 제품이다.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하고 개인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게 하는 특징을 가졌다.

 

루트로닉은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이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 직관적, 신뢰적, 효과적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

 

루트로닉은 “지니어스는 약 2년만에 출시되는 회사의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 적인 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에 입각해 제조함으로써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 구현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루트로닉 미국 법인 최고운영책임자(COO) 리 판넬(Lee Pannell)은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 법인 연구진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인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 회복력 및 결과 까지 제공하겠다”며 “지니어스는 앞으로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한 발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jyj@healthi.kr

 

#헬스앤라이프#정연주기자#루트로닉#루트로닉지니어스#에스테틱레이저기기#의료기기#지니어스#신제품#출시#미국#FDA#승인#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제품전략#미국법인